본문 바로가기

123123

일본도쿄여행 도쿄도청 전망대에서 야경 구경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도쿄여행 도쿄도청 전망대를 찾아가는 방법과 야경 구경한 사진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쿄도청은 신주쿠역에 가는 방법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라주쿠와 신주쿠역은 도쿄여행을 하신 분들이라면 언젠가 한번쯤은 들리는 아주 광대한 지하철역인데요. 신주쿠역은 일본 최대의 철도역이면서 세계 제 1위의 이용객수를 자랑하는 역이랍니다. 동 서 남 출구가 각 방면으로 나뉘어져 있어 무수히 많은 연결통로가 뻗어 있는데 총합 200개 이상의 출구가 있으니 길을 잃어버리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신주쿠역에서 서쪽출구로 나가면 고디바초콜렛 매장이 있습니다. 그쪽으로 쭉 가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도쿄청사라고 보이는 길을 따라가시면 된답니다.

 

 

 

 

도쿄도청은 신주쿠를 상징하는 건물로 많은 관광객들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데이트하러 오는 명소 중에 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쿄도청 전망대는 남쪽과 북쪽 타워에 전망대가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요코하마뿐 아니라 후지산까지 볼 수 있답니다.

 

 

 

 

45층 전망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55초만에 올라가는 초고속 엘리베이터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23시까지 개방하는 북쪽전망대의 경우에는 신주쿠를 바라보는 야경이 아름답다고 합니다. 북쪽타워 1층에는 여행자들을 위한 도쿄 관광안내센터가 마련되어져 있고 도쿄도청 안에는 길을 알려주는 자원봉사자(한국어/중국어/영어)투어가 마련되어져 있습니다.

 

남쪽타워의 경우에는 9시 30분 ~ 17시 30분 까지 이며

북쪽타워의 경우에는 9시 30분 ~ 23시 까지 입니다.

 

휴관인을 남쪽 - 1, 3주 화요일

북쪽 - 2, 4주 월요일

 

아래에는 야경사진들이 담겨져 있으니 도쿄의 멋진 야경을 감상하실 분들께서는 사진으로나마 그 기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