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3123

마카오여행 셔틀버스와 체크인, 시티오브드림

반응형

 

 

마카오 셔틀버스 1

마카오의 호텔셔틀버스는 무료로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타는 곳과 시간을 알아두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숙소를 예약해 셔틀버스를 지원 받지 못하는 곳이라도 주변의 큰 호텔의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편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마카오 셔틀버스 2

입국장을 나와 지하도를 건너 오른쪽 방향으로 직진하면 호텔 셔틀버스 정류장이 나옵니다. 셔틀버스마다 도착하는 호텔이 다르기 때문에 직원에게 호텔이름을 말하면 어떤 버스를 타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호텔 체크인

호텔에서 체크인 하기 위해서는 호텔 프런트에 예약자의 이름을 말하고 프런트에서 제시하는 숙박카드에 이름, 연락처, 국적, 여권번호 등을 영문으로 기입하시면 됩니다. 또한 호텔 체크인 시간은 대개 오후 2시 이후이기 때문에 그 시간에 맞춰 호텔에 도착하시는 것이 좋으며 만일 도착한 경우에는 호텔 프론트에 짐을 맡기고 여행에 나서면 됩니다. 대부분의 호텔들은 무료로 짐을 맡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식

호텔 조식시간은 정해져 있으므로 미리 조식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메뉴는 호텔마다 제각각 다르기 때문에 미리 알아볼 필요도 있습니다. 만약 조식시간에 맞추고 싶다면 알람을 사용하던가 또는 모닝콜을 부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시티 오브 드림

마카오 호텔 중 공항과 가까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주변에는 베네시안호텔이 있으며 수영장이 있어 많은 이들이 이 곳에서 머물기도 합니다. 시티 오브 드림은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 아래에는 명품관이나 화장품가게 및 카지노가 있어 구경하기도 좋은 호텔입니다. 시티오브드림은 호텔들 단지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