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3123

도쿄여행 요코하마 항구가 보이는 언덕 공원(harbor viewpark) 찾아가기

반응형

도쿄여행 요코하마 항구가 보이는 언덕 공원(harbor viewpark) 찾아가기

 

 

 

항구가 보이는 언덕 공원을 찾아가기 위해서는 요코하마 5번 출구로 나와 이동하셔야 합니다. 일직선으로 된 도로이기 때문에 길을 따라 신호등을 건너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이러한 새 조형물이 나오면 오른쪽으로는 쇼핑몰거리가 있고 왼쪽으로 꺽으시면 됩니다.

 

 

 

 

 

 

새 조형물을 바라보고 오른쪽 거리를 보면 이렇게 쇼핑거리나 음식을 드실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구경하지 않고 목적지를 향해 쭉 이동했습니다.(새조형물을 바라보고 왼쪽)

 

 

 

 

항구가 보이는 언덕 공원 입구입니다. 처음에 도착해서 보면 작은 공원으로 조성되어져 있어 이게 뭔가 하고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곳은 산을 타고 올라가야 하는 관광명소입니다. 특히나 커플들이나 가족단위의 형태로 많은 분들이 관광을 하러 오시기 때문에 이 곳을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오른쪽 계단을 타고 쭉 산을 등산하는 코스로 이어집니다. 높이는 그닥 높지는 않으나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조심하면서 오르셔야 합니다. 지친 몸인데도 불구하고 완만한 경사로 인해 그리 높게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요코하마의 항구가 보이는 언덕 공원의 위치는 지대가 높은 곳에 있기 때문에 많이 올라가지 않아도 금새 보실 수 있습니다.

 

 

계단에 올라 바라본 입구

 

 

 

 

 

일본어로 적혀 있는 조형물입니다. 구체적으로 뭔지는 알지는 못했지만 1896년 어떠한 일과 관련되 있는 기념물로 보입니다.

 

 

 

 

 

 

드디어 정상에 올랐습니다. 낮은 고원수준의 높이이기 때문에 그리 높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확 특인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 이는 아래의 사진으로서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제일 오른쪽에 있는 다리가 요코하마 베이 브릿지 입니다.

 

 

 

 

 

 

 

항구가 보이는 언덕 공원에는 이렇게 요코하마의 모습을 전체적으로 보실 수도 있지만 정원이 있어 꽃 구경하기에도 참 좋은 곳입니다. 이 곳에서 사진을 찍으며 인생샷도 남겨보고 꽃들의 기운을 만끽하실 수도 있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이렇게 꽃들이 만개하기 때문에 이 시기가 이 곳에 오기에 가장 적당한 시기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건물은 오사라기 지로 기념관으로 그가 자필로 쓴 원고와 함께 애장품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