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3123

도쿄여행 요요기공원 도쿄인들의 주말일상

반응형

도쿄여행 요요기공원 도쿄인들의 주말일상

 

 

 

 

 

오늘은 요요기공원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요기공원은 경기장과 메이지신사 사이에 있는 도쿄의 휴식처라 할 수 있습니다. 공원은 애견들과 함께 산책하거나 한가롭게 지내는사람들이 가득 메우고 있으며, 곳곳에는 아마추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여유로운 곳입니다. 공원은 평일보다는 주말에 방문하는 것이 좋은데 주말에는 큰 규모의 벼룩시장이 열려 의류부터 잡화 등 온갖 물품들이 나오기 때문에 구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이지신궁을 나오면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가는 곳이 있는데 그 곳이 바로 요요기공원입니다. 신궁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길을 잃거나 찾지 못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물론 길을 모르실 경우에는 사람들이 가는 방향을 따라 이동하시면 바로 요요기공원이 나오게 됩니다.

 

 

 

 

 

 

입구부터 사람들이 이렇게 몰려있는 이유들이 있습니다. 바로 아마추어 공연인데 동영상으로 한번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컨츄리음악과 함께 댄스를 추는 모습들은 평일보다는 주말에 볼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습니다. 그렇다고 평일에만 이런 공연을 하는 것이 아니니 어쩔 수 없이 평일에 가신다고 해도 운이 좋다면 이러한 공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원에 입장하자마자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앉아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도쿄시민들의 쉼터이며 담소를 나누거나 동아리활동 및 회사원 연수 등 다양한 일상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가만히 동상처럼 서 있다가 돈을 주면 다양한 표정을 볼 수 있는 퍼포먼스입니다. 표정과 몸짓이 아이들은 신기한지 이 주변을 멤도는 것을 보면 만국의 아이들 모두 이러한 것들은 호기심의 대상인가봅니다.

 

이러한 퍼포먼스는 외국에서 실제 많이 진행되는 것으로 공중부양과 같은 공연을 하기도 합니다.

 

 

 

 

 

 

사교댄스 모임도 볼 수 있고 일본인들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사람들까지 이 곳에 몰려와 공연을 하면서 자신들의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곳입니다. 요요기공원 가운데에는 호수가 있는데 이 호수를 둘러싸고 도쿄인들의 주말일상을 충분히 볼 수 있는 곳이 이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도쿄여행을 단순한 먹거리, 관광지 여행도 좋지만 다른나라 사람들은 주말에 어떻게 일상을 보내는지 궁금하거나 직접 보길 원하신다면 요요기공원에 놀러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