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3123

도쿄여행 스카이트리 전망대 가본 후기

반응형

 

 

도쿄여행 스카이트리 전망대 도쿄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여행 스카이트리 전망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쿄에 있는 스카이트리 전망대는 2008년 7월 준공을 시작해 2012년 2월에 완성 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여행객들이 도쿄에 오면 스카이트리를 빼놓지 않고 여행리스트에 꼭 넣고 가시는 곳 중에 하나인데요.

 

도쿄타워가 20세기 많은 여행객들이 야경을 보는 곳이였다면 현재는 이 스카이트리가 대신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8~21시

 

 

 

 

 

스카이트리 타운은 오시아게역 동쪽출구로 나오면 되는데 5층에 포켓몬센터가 있어 관심있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카이트리 Solamachi는 쇼핑몰입니다.

 

 

 

 

아래에서 바라보는 스카이트리 전망대의 모습입니다. 카메라를 세로로 세우지 않으면 뷰 안에 담기가 상당히 힘듭니다. 물론 엄청 뒤로 간다면 한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스카이트리 입장권은 두 가지인데 하나는 2060엔이고 하나는 1030엔입니다.

 

가격이 다른 이유는 350m 에 있는 전망대 덴보데크와

450m 에 있는 덴보회랑으로 나눠져 가격은 2배 차이가 납니다.

 

 

 

 

덴보데크 전망대 표를 끊어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덴보데크 전망대는 340 / 345 / 350 의 층으로 되어져 있으며 그 안에는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가게와 카페 등이 있습니다. 특히 바닥이 유리로 되어진 곳도 있는데 도쿄타워의 모습과 비슷한 형태인 듯.

 

아래의 사진은 스카이트리 전망대에서 바라본 도쿄의 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비록 야경은 아니더라도 도쿄의 모습을 한눈에 내다 볼 수 있는데요, 날이 좋으면 후지산도 보인다고 하지만 이날은 구름이 잔뜩 끼어 있는 날이였습니다.

 

 

 

 

이렇게 아래를 내다볼 수 있는 스카이트리에서 가장 사람이 많이 붐비는 곳입니다.

 

 

 

 

왔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스템프도 찍을 수 있구요~

 

 

 

 

옆에 있는 스카이트리 샵에 가서 기념품들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