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3123

제주도여행 카트체험 어떠세요?

반응형

제주도여행 카트체험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주도여행 중에 묘미인 카트체험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주도여행을 하면서 좋은 경관들을 보는 것도 좋지만 그 중 다른 도시와는 다른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카트체험이지 않을까 합니다.

 

카트의 재미는 타보지 않은 사람들은 절대 모르는 부분이죠? 차를 운전하는 것과는 다르게 드레프트를 자유자재로 하는 상상 한번 해보셨나요? 예전 마리오카트처럼 코스프레를 하고 슝슝 달려갈 수도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지 않나 싶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카트들이 있고 주변 길들은 폐타이어로 길을 만들어 놓았어요. 앞사람과 뒷사람 조심하게 운전해나가면서 타시면 안전한 놀이를 하실 수 있는데요. 간혹 아이들이 혼자서 위험한 행동을 하려고 한다면 단호하게 주의를 주셔야 큰 사고 없이 재미있게 놀 수가 있답니다.

 

 

 

 

순서대로 1번레일과 2번 레일로 순차적으로 출발하다보니 앞뒤사람을 잘 보셔야 한다는 점. 그리고 운전을 할 때에는 거기에 계시는 안전요원분들이 주의사항을 다 알려주시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제주도여행에서 특별한 놀이, 이 곳에서만의 재미있는 추억을 쌓고 싶으시다면 제주도 카트체험 한번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어른들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라하는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