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3123

서울여행 푸른수목원에서 온수역 가는 방법 및 서울대역 가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게 푸른수목원에서 온수역까지 가는 방법과 서울대역까지 가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푸른수목원에서 온수역까지 가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정문에서 위의 사진과 같이 07번 버스를 타고 가는 방법과

두번째 방법은 항동철길을 되돌아가서 천왕역으로 가 버스를 타거나 지하철을 타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첫번째 방법을 통해 가는게 훨씬 편하기 때문에 이를 추천드립니다.

 

 

 

 

15~20분 간격으로 구로07번버스가 오기 때문에 이를 타고 온수역까지 가시거나 오류역까지 가시면 1호선인 온수역에 도착!

 

 

 

07번마을버스를 타시면 계단을 밟고 위로 올라가신 다음 지하철을 타러 이동해야 합니다. 하지만 온수역은 1호선과 7호선 둘 다 있기 때문에 1호선은 위쪽에 있다고 생각하시고 7호선은 지하로 내려가셔야 한다는 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7호선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1호선 지하철을 타는 곳으로 내려가 이렇게 이정표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가야 하기 때문에 가는 길은 쉽습니다.

 

 

 

 

계속 길을 가다보면 제일 끝쪽에 갈아타는 곳이라고 나와있습니다. 그 길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지하로 7호선이 등장하게 된답니다.

7호선을 타고 서울대입구역까지 이동하시면 되기 때문에 아주 쉽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들은 이정표를 따라 아시는 분도 많겠지만,

익숙치 않으신 분들은 주변 분들에게 물어보거나 요즘은 봉사하시는 분들이 지하철에 많기 때문에

한번 쯤 물어보고 길을 떠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