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3123

해외여행에서 사용하는 영어 여행영어로!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날이 따스해지고 있지만, 아침과 낮의 큰 일교차로 많은 분들이 환절기 감기를 조심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특히나 날이 풀리면서 슬슬 해외여행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뭔가 막연한 불안감 같은게 있지는 않으신가요?

 

여행준비물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도 해야 하고, 티켓은 어떻게 구매하는지 저렴한 곳을 찾아보기도 하는 등 다양한 여행준비를 하시는데요! 그 중에 여행영어는 준비가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나라여행을 하다보면 나만의 맛집, 나만 아는 명소 등 여행을 즐기면서 나중에 추억도 되살려볼 수 있는데 이렇게 여기저기 찾아다닐 수 있는 이유는 바로 한글이라는 언어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해외여행 시에 기본적인 공용어 영어를 사용하지 못한다면 내가 원하는 바를 표현하지도 못하고 정말 답답한 마음이 많이 드시겠죠?

 

그렇기 때문에 해외여행에서 사용하는 영어인 여행영어로 기본을 다져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여행영어로 준비하고 해외여행을 떠나셨을 때에는 상황에 맞는 적재적소의 필수표현들을 모아놓은 강의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강을 통해 공부를 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매리트가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영어회화공부를 아무리 열심히 해도 막상 실전에서 사용하지 못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여행영어 인터넷강의를 통해 상황에 맞는 표현들을 배우고 긴 시간 공부하지 말고 핵심포인트들만 가지고 공부하시면 된답니다.

 

 

 

 

 

 

강의는 원어민들의 음성을 들려주고 그 다음 원어민들이 무슨 이야기를 하였는지 강사님께서 설명해주시는데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본문 내용에 대한 설명을 듣고 눈으로 귀로 듣기에 초보자라도 걱정을 내려놓고 공부하실 수 있답니다.

 

 

 

 

 

 

본문의 내용은 대화를 있을법한 상황으로 구성하였기 때문에 단어나 표현이 한정적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뒤에 다양한 표현들을 배울 수 있는 어휘체크때에 꼭 기억해두고 상황에 맞게 문장을 활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실제 해외여행시 사용할 수 문장패턴을 공부하실 수 있는데요. 앞이나 뒤에 단어를 덧붙여 문장을 만들기 때문에 내 상황에 맞게 실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문장을 공부하실 수 있답니다.

 

패턴으로 배우지 않고 문법부터 공부한다면 시간이 훨씬 많이 걸리기 때문에 문장의 표현을 배우고 그 표현안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문장만 체크해두고 반복하신다면 시간도 적게 들고 해외여행시에 바로 사용하실 수 있겠지요?

 

인강의 장점은 내가 배운 것들을 다시 한번 반복해서 들을 수 있고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다라는 점이 있답니다. 내가 원하는 부분만 체크해서 듣고 꾸준히 반복하면서 해외여행 준비를 시작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한지원 여행영어 인강 바로가기

 

 

 

* 이 글은 한지원교육의 지원을 받아 작성함.

반응형